[안내]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[안내]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고희철 작성일17-12-07 14:32 조회4회 댓글0건

본문

- 기본적으로 사이트 속도가 느린경우

대표적으로 서버상의 전송속도가 느린경우 / 컴퓨터 사양 / 웹브라우저 문제 입니다.

기본적으로 브라우저는 크롬브라우저 및 스윙 브라우저를 추천드립니다.

https://www.google.com/chrome/browser/desktop/index.html

http://swing-browser.com/


- 움짤 및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린경우

움짤같은경우 보통 용량이 크기 때문에 보통 해외서버에 많이 업로드 됩니다.

특히 케이블인터넷 또는 속도가 느린 인터넷망을 사용하는 사용자에서는 움짤속도가 느리게 재생됩니다.

KT 또는 SK 인터넷을 추천드립니다.


- 페이지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(웹페이지 복구 표시가 뜨는경우)

익스플로러에서만 발생되는 현상이며 키보드 보안프로그램과 충돌이 나서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

http://teus.me/79

위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삭제를 해보시고 이용해주시길 권장드리며

브라우저를 크롬 또는 스윙 브라우저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


- 위 사항대로 했는데도 속도가 느린경우

http://www.etorrent.co.kr

http://www.etorrent.kr

http://www.etobang.com

http://www.tvcafe.co.kr

위 4개 도메인중 속도가 빠른 도메인을 이용을 해주시길 바랍니다.

또한 위문제와 별도로 사이트 이용에 문제가 있으신 회원님들은

자세한 증상과 함께 문의사항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

고맙습니다.





[안내]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현명한 사람은 그를 속일 수 있는 어떠한 모욕에 굴하지 않고, 부적절한 행동에 대해 가장 좋은 응대는 인내와 중용이다. 사랑은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서부터 그녀가 꼴뚜기처럼 생겼음을 발견하기까지의 즐거운 시간이다. [안내]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미덕의 가장 고귀한 증거는 무한의 권력을 남용 없이 소유하는 것이다. [안내]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그 이후 그는 내면적 자아로 부터 해방 되었습니다. 오늘 여기 이렇게 살아 있는 이 목숨은 너무나 귀중한 것이다. 보라, 이 얼마나 귀중한 육신인가를! [안내]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타인의 비밀은 수다를 팔아먹을 수 있는 재산이고, 자기의 비밀은 교양을 사들일 수 있는 재산이다. 문화의 가치를 소중히 하는 사람이라면 평화주의자가 아닐 리 없다. 그​리고 실수들을 계속 반복하지 않는다. 대신에 그들은 계속 움직이며 미래를 위해 더 나은 결정을 한다.연인 사이에서는 "이것으로 이별이요"하는 말이 온갖 말 가운데 가장 슬픈 말인 것처럼 "나는 외롭다"고 하는 이 말은 아마도 인간의 상태를 표현하는 말들 가운데 가장 슬픈 말일 것이다. 사람들이 가까이 앉도록 배려해라. 저녁 식사할 사람은 네 사람인데, 열두 사람이 앉을 수 있는 큰 식탁을 사용하지 말라. 그리움으로 수놓는 길, 이 길은 내 마지막 숨을 몰아쉴 때도 내가 사랑해야 할 길이다. 이 지상에서 내가 만난 가장 행복한 길, 늘 가고 싶은 길은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. 모든 권력의 비밀은 - 힘을 비축하라이다. 압력을 높이려면 낭비를 없애야 한다. 다음 부턴 옆에 있으면서 위로의 말정도는 해줄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...모든 사람은 그의 소매 안에 바보를 가지고 있다. [안내]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내가 무엇이든, 나는 나 스스로 태어났다. [안내]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나는 불평할 입장이 아닌 것 같다.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특권이라고 생각한다. [안내]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과거의 낡은 구조를 한꺼번에 몽땅 집어던질 수는 없다. [안내]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늙은 바보만큼 어리석은 자는 없다. 서로 먼저 받아먹으려고 하는지 제법 시끄럽다. 누구에게나 두려움은 찾아옵니다.